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S 국내 출시하다!

소니에서 엑스페리아 태블릿S 모델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S는 출시전부터 iF 디자인 어워드 2013 프로덕트 부문은 물론 CES 2013 혁신상을 수상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소니의 태블릿입니다. 디자인상과 혁신상을 받을만큼 외형적인 부분에서 다른 태블릿등과 차별화를 보여주고있습니다.

 

 

스펙도 조금은 독특한데요. 그동안 태블릿에서는 많이사용하지않았던 9.4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였습니다. 엑스페리아 태블릿S 스펙은 테크라3 쿼드코어 CPU, 9.4인치 디스플레이, 1GB 메모리, 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두께8.8mm, 무게 570g, 안드로이드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등이며 와이파이 버전만 출시됩니다.

 

 

 

엑스페리아 태블릿S에 탑재된 카메라는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담았으며 스몰앱 기능도 추가되어 다양한 위젯을 메인 작업화면 위에서 멀티태스킹을 할수있습니다.

 

 

 

이외에 이퀄라이저 기능, 엑스라우드, S포스 서라운드 등의 소니만의 독창적인 음향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요즘 출시되는 태블릿의 기본옵션이라고할수있는 다양한 도킹도 선보입니다.

 

 

 

엑스페리아 태블릿s의 출시가격은 16GB 모델 559,000원, 32GB 모델 658,000원으로 요즘 출시되는 테그라3 CPU탑재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비교하여 다소 높다고할수있습니다. 디자인외에 별다른 특징은 없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