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식2012.12.16 11:02

넥슨의 대표적인 FPS게임 서든어택 겨울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서든어택 대규모 업데이트 초토화는 내년 3월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데요. 이번에 초토화의 첫 번째 업데이트인 제1탄 파괴의 폭풍전야가 공개되었습니다. 파괴의 폭풍전야는 신규 지역인 웨어아이스를 배경으로 하여 전국의 비밀음모를 파헤치는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새롭게 웨어아이스 맵이 추가되었는데요. 이맵은 기존에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얻은 웨어하우스의 변형 맵으로 투척무기를 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있어서 정밀한 사격에 집중하여 전투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며 월샷이 가능합니다. 월샷은 파괴되는 오브젝트를 추가하여 벽을 관통시키면 서적을사살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오브젝트 파괴 이전과 이후의 레벨이 실시간으로 변화하기때문에 승패에 있어서 새로운 변수가 되었습니다.

 

 

 

이외에 몽키가든 맵의 겨울 버전이 업데이트되어 조금더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며 M134 Minigun 신규머신건이 추가되고 기존 머신건 MG43, 샷건 KSG-12, SG-870 등도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겨울 시즌을 맞아 넥슨이 진행하는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초토화는 제1탄 파괴의 폭풍전야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신규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며 나머지 콘텐츠는 향후 공개됩니다.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