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식2012. 12. 13. 18:50

LG전자에서 옵티머스 라이프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출시한 옵티머스 라이프는 국내가 아닌 NTT도코모를 통해 일본에출시한 모델입니다. LG전자는 이미 지난7월 일본에서 옵티머스 잇 모델을 출시한적이있는데요. 이번에출시한 모델이 바로이제품의 후속 모델로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옵티머스 라이프는 4.5인치 HD 1280 x 720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선명한 화질은 물론 21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동급 최대로 높은사용시간을 보여줍니다. 이 외에 캡리스, 일본 지상파 DMB '원 세그, 모바일 전용 TV 서비스 mmbi,펠리카, 적외선 통신 등의 기능도 탑재되어있습니다. 옵티머스 라이프는 스펙보다도 독특한 UI와 외형디자인이 특징으로 일본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사토타쿠씨와 협업하여 디자인한 UI가적용되어있습니다. 생활의 단면이라는 주제에 맞게 일상생활에서 쉽게 볼수있으면서도 신선하고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과일 등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라고합니다.

 

 

 

외형디자인도 과일느낌이나는 캐럿 오렌지, 멜론 블루, '모짜렐라 화이트 등의 3가지로 출시되는데요. 각색상에 맞춰서 디자인된 바탕화면, 아이콘 등의 UI테마도 제공되어 색상별로 각기다른 UI테마를 지원합니다. LG전자가 선보이는 옵티머스 라이프는 이름 그대로 일본 사용자환경에 맞춘 독특한 스마트폰입니다.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