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옵티머스 LTE2 젤리빈 업그레이드 시작하다!

옵티머스 LTE2 젤리빈 업그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옵티머스 LTE2 젤리빈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는 KT통신사 출시 모델부터 시작하며 SK, LG유플러스는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당초 11월 중으로 젤리빈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예정이였으나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면서 완성도를 높이다보니 예정보다 늦어졌다고합니다.

 

 

이번 젤리빈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통해 옵티머스 LTE2 운영체제는 물론 LG전자만의 최신 기능들이 대거 추가 되었습니다. 옵티머스G에서 처음 적용되어 많은 호평을 받은 Q슬라이드 기능이 옵티머스 LTE2에도 적용이되었는데요. 그로인해 옵티머스 LTE2에서도 하나의화면으로 동시에 2개의 어플을 편하게사용할수있게되었습니다. 또한 한층더 기능이 좋아진 Q메모도 지원하여 메모를 한 상태에서 다른 앱을 실행할수있음은 물론 인터넷에서 찾은 뉴스기사나 웹 페이지의 UGL까지 추가할수있습니다.

 

 

 

운영체제의 기본적인 기능도 향상되었는데요. 기존 아이스크림샌드위치버전보다 메인UI의 반응속도와 실행속도가더빨라지고 부드러워졌으며 웹브라우징, 화면전환, 앱 구동 속도 등도 더좋아졌습니다.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검색자료나 위치정보 등을 파악하여 날씨, 교통, 식당 등 주변의 유용한 관련 정보를 사용자가 검색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알려주는 구글나우 기능도 지원됩니다. 이번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더 높아진 성능은 물론 기능까지 다양하게 사용하실수있습니다. 업그레이드에대한 자세한 방법은 LG전자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있으며 LG Mobile Support Tool에서 진행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