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하다!

갤럭시S3 모델이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에는 갤럭시노트2에서 선보인 다양한 최신 기능들이 적용이되었습니다. 특히 화면을 두 개로 분리하여 동영상 및 인터넷, 사진, 메시지 등을 동시에 사용할수있는 멀티 윈도 기능이 특징으로 하나의 화면을 두개로 분리함은 물론 크기 조절까지 가능하여 진정한 멀티테스킹 환경을 보여줍니다.

 

 

또한 여러 명이 함께 촬영한 사진 중에서 개인별로 가장 잘 찍힌 사진을 추천 및 합성해주는 베스트 페이스, 360도 파노라마 촬영 모드, 저조도 촬영 모드 등을 지원하며 새롭게 페이퍼 아티스트 어플이 추가되어 연필, 브러시 등의 다양한 효과로 사진 편집을 할수있습니다. 이외에 갤럭시s3를 이어폰이나 데스크 독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최적의 화면을 보여 주는 페이지 버디도 추가되어 조금더 편하게 사용가능해졌습니다.

 

 

 

이번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국내에출시된 갤럭시S3 전모델에서 진행되며 업그레이드방법은 갤럭시S3 단말기내에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거나 컴퓨터에 연결하여 삼성 키스프로그램으로 할수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하는것이 번거로울경우 삼성 서비스센터에서도 가능한데요.

 

 

 

사용자가 직접하는경우 업그레이드 시간이 많이걸리기때문에 갤럭시S3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보다는 삼성키스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여러가지기능이 적용이되었지만 역시 멀티윈도 기능이 가장 사용하기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