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윈드러너 레전드소환수 업데이트!

윈드로너 카카오버전에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윈드러너 레전드소환수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소환수 합성 시스템이 적용되어 기존 사용자가 가지고있던 등급에다가 소환수를 합성하게되면 이보다 더높은 등급을 가진 소환수가 새로 등장합니다. 이렇게 높은 능력의 소환수를 불러오게되는것인데요.

 

 

소환에 성공하게되면 기존 소환수는 물론 재료 소환수까지 자연적으로 사라지면서 등급이 높은 상위 소환수만 남게됩니다. 이와반대로 소환에 실패하게되면 기존 소환수는 남아있지만 재료 소환수는 사라지게되어 게임 진행에있어 오히려 불리해집니다. 그렇기때문에 반드시 소환을 성공해야한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레전드 소환수, 신규 소환수도 추가되었습니다. 슈퍼레어 합성만으로 얻을수있는 레전드 소환수는 키키렛서팬더, 방울해마, 꿈꾸눈 코알라등 총 3종류이며 기본 능력말고도 일정 시간에따라 다양한 아이템, 골드 등을 선물할수있는 특수 능력도 가지고있습니다. 신규 소환수는 슈퍼레어 소환수 북극곰, 레어 소한수 흰올빼미, 노말 소환수 독수리, 그린슬라임, 블랙엑스비크등 5종류입니다.

 

 

 

이외에 탑승펫인 펜리르의 부활 능력이 바뀌었으며 릴레이 아이템또한 기존에 가지고있던 탑승펫을 타는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한 윈드러너 업데이트 레전드소환수는 안드로이드OS버전 카카오톡에서 먼저 업데이트되었으며 iOS버전은 향후 진행된다고합니다. 대욱더 새로워진 소환수를 만나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