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NEC카시오 지즈원 아웃도어 LTE스마트폰 출시!

NEC카시오 지즈원 모델이 LG유플러스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했습니다. NEC카시오 지즈원 모델은 아웃도어용 LTE스마트폰으로 방수기능, 충격흡수 기능을 가지고있어 레저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스마트폰입니다. 생활 침수를 미연에 방지하기위하여 입출력 단자, 배터리 덮개 부분에 특수 패킹 기술을 적용하여 수심1.5m에서도 약30분이상 사용할수있다고합니다.

 

 

NEC카시오 지즈원 스펙은 듀얼코어 1.5GHz 프로세서, 4인치 IPS 디스플레이, 1GB램, 808만화소 후면카메라, 1천800mAh 배터리, 안드로이드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등을 탑재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스펙은 고급형 모델보다는 적당한 성능과 기능을 가지고있는 보급형 스마트폰입니다. 성능보다는 아웃도어용으로 사용방식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하드웨어부분만 아웃도어에 적합한것이아니라 전용 어플리케이션도 다양하게 탑재하였는데요. 지즈월드 앱은 사용자의 이동 동선을 모바일 지도에 실시간으로 표시하여 이동거리에 따라 칼로리 소모량과 운동량을 계산해줍니다. 또한 지즈기어는 나침반은 물론 조석표, 일출·일몰 알람, 걷기 기록, 소비 칼로리, 만보계 기능을 지원합니다. NEC카시오 지즈원 진정한 아웃도어 스마트폰이 될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