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데드오어얼라이브5 플러스 예약판매 시작!

데드 오어 얼라이브5 플러스 예약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데드 오어 얼라이브5 플러스는 터치 배틀게임으로 2012년에 플레이스테이션3(PS3), 엑스박스360버전으로 먼저출시되어 인기를 끌고있으며 이번에는 PS 비타용으로 선보이는것인데요. 정식출시에앞서 3월 13일 ~ 20일 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

 

 

새롭게 PS 비타 버전으로 출시되지만 기존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360 버전과 동일한 그래픽을 구현하여 이동하면서도 고품질 게임을 그대로 즐길수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PS 비타에서만 할수있는 터치 판넬을 사용한 신감각 배틀 시스템은 기본적인 가로 화면은 물론 세로 화면에서도 게임을 진행할수있어 사용자가 캐릭터를 조금더 가깝게 느낄수있게해줍니다.

 

 

 

직감배틀을 이용하여 터치, 플릭, 핀치 조작만으로 바로 상대를 공격할수있으며 터치하는 부분에 따라서 캐릭터의 다양한 반응도 볼수있어 색다를 재재미를 보여줍니다.

 

 

 

PS 비타 버전으로 출시하는 데드오어얼라이브5 플러스는 기존 플레이스테이션3와도 클로스 플램폼이 가능하여 PS비타와 PS3사용자끼리 대전게임을 할수도있으며 다운로드 콘텐츠, 세이브 데이터를 공유하게되면 PS에서 사용하던 코스튬도 공유할수있어 다른 플랫폼끼리 다양하게 게임을 진행할수있습니다. 이제는 데드오어얼라이브5 플러스를 이동하면서 즐겨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