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블러드 브라더스 RPG 국내 정식 출시!

모바일 RPG 대작인 블러드 브라더스 게임이 안드로이드OS, iOS 버전으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했습니다. 블러드 브라더스 게임은 환상적인 판타지에 빠져들게하는 세계관과 섬세하면서 세밀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는 물론 화려한 사운드로 인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게임으로 ngCore 엔진을 적용하여 마치꿈을 꾸는듯한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블러드 브라더스는 주인공이 과거 모시던 황제에게 배반당하면서 뱀파이어로 변하게되어 복수를 하기위해 싸우게되는 내용으로 사용자는 8명의 영웅인 백기사, 붉은 사무라이, 녹색의 치유사, 진홍의 단검, 회색의 마법사, 푸른 수염, 칠흑의 투사, 황금의 장창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하게됩니다. 동료를 모으면서 전투 단위인 여단을 편성하면됩니다.

 

 

 

여단을 편성하는 부분이 블러드 브라더스의 가장큰 특징중 하나로 사용자는 퀘스트를통해 얻는 보물을 가지고 동료를 소환할수있는데요. 특히 퀘스트에서 이긴후 적을 동료로 만들수도있기때문에 다양한 동료들을 모을수있습니다. 이를통해 보다 강력한 여단 편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1:1 대결인 PvP와 리얼 타임 팀 배틀도 지원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할수있는데요. 블러드 브라더스는 국내출시전 이미 많은 사용자를 거느리고있을만큼 기대작중 하나로 iOS, 안드로이드 용으로 동시출시한만큼 빠른 시일내에 인기를 끌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