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툼 레이더 한글 자막판 PS3용 국내출시!

툼 레이더 한글 자막판이 플레이스테이션3(PS3)버전으로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툼 레이더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주인공인 라라 크로포트가 약하고 어린 소녀에서 강인한 능력을 가진 생존자로 변화하게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초회판에는 특별 다운로드 콘텐츠, 민첩성 추가 스킬 업그레이드, 멀티플레이 지도 판자촌, 전투팩등이 포함됩니다.

 

 

툼 레이더는 탐험가이기도한 라라크로포트가 21살에 대학을 졸업하고 야마타이 왕국을 찾아나서게되면서 시작됩니다. 라라 크로포트가 대학졸업후 처음하게되는 고고학 탐사로 인듀런스라는 배에 탑승하지만 거센 폭풍우를 만나 배가 난파되고 무인도에 불시착하게됩니다. 그러나 불시착하게된 무인도에서 정체모를 사람들에게 붙잡히게되는데요. 이후 탈출하면서 섬에 살고있는 스캐빈저들에게 맞서게 됩니다.

 

 

 

액션 어드벤처이긴하지만 RPG요소가 적용되어 다양한 재미를 주는데요. 주로 야마타이 섬을 배경으로 하여 진행되며 허브 시스템, 다양한 퀘스트등을 만나볼수있습니다. 패스트 트래블 시스템을 이용하여 섬안에있는 여러 장소들을 발견할수있으며 새로운 아이템등을 수집하고 숨겨져있는 무덤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물론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한 동명 영화로도 유명한 툼 레이더가 한글 자막판으로 출시되는만큼 조금더 쉽게 게임을 즐길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