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섬란 카구라 시노비 버서스 PS비타 버전 출시!

섬란 카구라 시노비 버서스 PS비타 버전이 출시했습니다. 섬란 카구라 시노비 버서스 게임은 소니가 출시한 섹시 미소녀 닌자 액션 게임으로 PS비타용으로 선보이는 시리즈의 3번째 버전입니다. 미소녀 닌자 캐릭터들이 비밀스러운 닌자학고에서 수업을 받으며 진행되는 액션 게임으로 전투 및 대결시 상대방에게 충격을 가하면 가할수록 코스튬이 파괴되는 아주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있습니다.

 

 

특히 빛 어둠, 선 악의 경계에서서 스스로의 의지를 높이고 성장하게되는 미소녀 닌자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함께 청춘이라는 스토리로인해 게임진행에있어 재미와 긴장감을 더합니다. 또한 10명의 새로운 닌자 소녀들이 추가되어 총 20명의 캐릭터들을 만나볼수있어 사용자별로 각자의 개성을 살릴수있으며 이전 시리즈보다 다양해진 캐릭터외에 변신, 코스튬 파괴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이외에 전체파괴가 처음으로 지원되어 특정 조건에서 모든 의상을 없엘수있으며 속옷, 교복, 닌자복등 3종류로되어있는 캐릭터 코스튬이 등장합니다. 멀티플레이도 가능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할수있게되었습니다. 이미 섬란 카구라 시노비 버서스라는 게임제목과 동일한 애니메이션이 일본과 한국에서 방영되어 많은 관심을 받은만큼 게임또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