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LG 탭북 Z160 시리즈 출시!

LG전자에서 LG 탭북 Z160 시리즈 모델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탭북 Z160 시리즈는 인텔의 3세대 프로세서 코어 i5, i3을 탑재하였으며 이전에 출시한 H160 모델과 마찬가지로 태블릿과 노트북을 합쳐놓은것과 같은 형태로인하여 사용성은 물론 휴대성까지 높혔습니다. 특히 H160모델과는 달리 성능까지 높아진점이 눈에뜁니다.

 

 

탭북이란 노트북과 태블릿을 하나로 사용할수있게한 LG전자의 새로운 모델로 평소에는 태블릿처럼 들고 편하게사용하다가 오토슬라이딩 버튼을 누르게되면 디스플레이 뒷부분에 숨겨져있는 키보드가 비스듬히 올라오면서 노트북형태로 사용할수있게합니다. 무게 1.25kg, 두께 19.4mm으로 가볍고 얇은 형태로인해 태블릿의 휴대성에다가 노트북의 사용성까지 모두 갖추고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터치펜을 지원하여 키보드를 사용하지않을때는 터치스크린을 가지고 다양하게 활용할수있습니다.

 

 

 

LG전자의 탭북 Z160모델역시 IPS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시야각은 물론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며 리튬폴리머 배터리로 인하여 최대 6.4시간 까지 사용이가능하다고합니다.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탭북 Z160은 이전에출시한 H160모델과 비슷한 사용성에 휴대성을 보여주면서도 성능또한 i5, i3 프로세서로인하여 더높아져 형태만이아닌 실제성능까지 다양하게 사용할수있게된점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