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 순위경기및 선수 트레이드!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가 1월 31일 시작되었습니다. 정식서비스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모드인 순위 경기가 추가되었는데요. 순위경기는 1대1에서 5대5까지 타입별 경기를 진행하여 승패에 따라라서 포인트가 적용되며 포인트를 기준으로하여 사용자 순위와 등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수있습니다.

 

 

사용자 등급의 경우 높은 등급부터 전설, 월드클래스, 프로페셔널, 세미프로, 아마추어등 총5등급으로 나누어지며 성적에따라서 등급이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또한 선수 트레이드 시스템도 도입되어 사용자가 보유하고있는 선수들을 타 구단의 선수와 트레이드하거나 게임머니 EP와 바꿀수도있습니다. 트레이드용으로 등록가능한 선수카드는 최소 2장 ~ 최대 10장까지이며 등록한 선수카드에 따라 최대 3개구단으로부터 여러가지 제의를 받을수있습니다. 이를통해 보유하고있는 선수를 조금더 효율적으로 운영가능합니다.

 

 

 

사용자끼리 다양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채팅기능도 더좋아졌는데요. 경기전에 전술설정 화면을 통해 상대방과 채팅이가능하며 팀채팅기능이 추가되어 다대다 대전모드인 Vs Random에서 같은 팀 사용자들끼리만 대화할수도있습니다. 경기도중 이야기를 더이상하고싶지않으면 채팅을 끌수도있게되었습니다.

 

 

 

이외에 보안기능이 업데이트되어 로그인 비밀번호와는 별도로 게임안에서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한국은 물론 전세계에서 실제로 활동하고있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모습이 실물과 흡사해질만큼 그래픽이 더 좋아졌습니다. 피파온라인3는 정식서비스이후 단숨에 온라인 스포츠게임의 강자로 올라섰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그인기가 계속 이어질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