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HTC M7 울트라픽셀! 스펙은?

HTC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HTC M7 모델에 대한 정보가 조금씩 공개되고있습니다. HTC M7 스마트폰에 대한 내용중 이번에 보도된 내용은 비디어와 오디오 기능으로 울트라픽셀 센서와 노래방 기능이 추가될것으로 보인다고합니다. 울트라픽셀 센서는 하나의 13.1 메가픽셀 센서가 아닌 세 개로 겹쳐져있는 4.3 메가픽셀 센서 레이어로 이로인해 하나로 되어있는 평범한 사진이 아닌 정확하고 선명한 사진 촬영을 가능합니다.

 

 

단점도있는데요. 울트라픽셀 센서의 경우 촬상 소자전체로 되어 단일이미지를 생성하기때문에 430만화소보다 큰 이미지는 만들수없습니다. HTC M7 모델에 적용될것으로 보이는 노래방 기능은 새로운 가사앱으로 이앱을 이용하여 HTC M7을 노래방 기기처럼 사용할수있다고합니다. 특히 기존 HTC가 선보인 스마트폰들중에는 고품질의 오디오 기능과 스피커들이 탑재되었기때문에 그활용성을 더커질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HTC M7 스펙은 쿼드코어 프로세서, 4.7인치 풀HD 1080p 디스플레이, 2GB램, 안드로이드4.1.2 젤리빈 등으로 스펙상 풀HD스마트폰이라는부분외에 특징은 없어보이는데요. HTC도 단순한 하드웨어의 성능보다는 이제 새로운 기능들을 대거 탑재하여 차별화된 스마트폰을 선보일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러시도를해왔는데요. HTC M7 모델이 그시도의 집합체가 될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