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혈십자, 좀비거너 출시되다!

게임빌에서 좀비거너, 혈십자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한번에 2종류의 게임을 선보인것인데요. 좀비거너와 혈십자 게임은 안드로이드용과 iOS용으로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엡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능합니다. 이번에 게임빌이 동시에 공개한 이두게임은 언뜻보면 액션게임으로 비슷해보이지만 닮은듯 다른 게임입니다.

 

 

우선 좀비거너 게임은 슈팅액션 게임으로 경쾌하면서 스피드한 액션이 특징이며 모바일 게임답게 조작방식또한 간단합니다. 화염, 얼음 등 개성 있는 64종의 좀비들이 등장하는데요. 이좀비들에게 대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무기, 머신, 스킬 등 전투에 도움이되는 기능들이 적용되어있습니다.

 

 

 

혈십자는 좀비거너와는 달리 정통 격투 게임으로 천사의 혈통을 이어가기위한 혈십자계의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내용입니다. 다양한 게임모드를 지원하는데요. 아수라, 유저 대전 등 총 8개의 게임모드가있으며 캐릭터또한 8명으로 이캐릭터들이 선보이는 격투 기술만 총 1천200개 정도입니다. 여러가지 기술과 스킬들을 지원하는반면 조작방법은 간단하여 누구나쉽게 다양한 기술들을 활용하면서 게임을 즐길수가있습니다.

 

게임빌이 동시에 선보이는 혈십자와 좀비거너 게임은 둘다 액션게임으로 비슷한듯 다른 특징을 가지고있는데요. 이두게임의 공통된 특징은 액션게임으로서 조작방식이 간단하고 진행또한 스피드하여 빠르게 게임을 할수가있다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