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아키에이지 12월 12일 미디어간담회!

최고의 기대작으로 출시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아키에이지 게임이 조만간 공개서비스를 시작할것으로 보이는가운데 엘스엘게임즈에서 다음달 12일 아키에이지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정보 및 서비스 일정에대하여 공개할예정이라고합니다. 미디어 간담회에서는 추가 비공개 테스트 진행여부와 공개서비스 일정등이 주로 발표될것으로 보이는데요. 당초 올연말 공개서비스를 시작할것으로 보였으나 분위기상 내년1월초 진행할수도있다는 이야기들도 나오고있습니다. 미디어간담회에서 정확한 일정이공개될거 같습니다.

 

 

아키에이지 게임은 크라이엔진을 탑재하여 높은 그래픽 효과를 보여주면서 많은 양의 콘텐츠 등을 담아 출시전부터 사용자들사이에서 블레이드앤소울과 자주비교되며 화제가되고있는데요. 이게임은 사용자들의 자율 경쟁을 유도하면서 조금 색다른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할수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소떼를 이용한 집단전투가 대표적으로 소의 배설물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소 배설물의 독특한 냄새를 맡개되면 캐릭터가 기절하게되는데요. 테스트기간동안 가장 환호를 많이받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한 하우징, 농장 시스템, 감옥 시스템 등 여러가지 재미있는 내용이 추가되어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치를 얻거나 캐릭터를 키울수도있습니다. 꼭 전투를 해야지만 캐릭터를 성장시키는건아닙니다. 이처럼 다양한 내용과 방식으로 사용자가 게임을 하는동안 여러가지 스토리를 만들면서 진행할수있는것이 아케에이지의 가장큰 특징인데요. 12월 11일 정확한 내용들이 공개 될것으로 보여 기대가 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