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식2012.11.28 18:40

심시티 시리즈의 최신작이 내년에 출시될것으로보이는가운데 새로운 뉴 심시티 플레이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도시건설시뮬레이션게임의 최강자로 불려온 이게임은 EA가 무려 10년만에 후속작을 선보이는것입니다. 이전 버전과는 달리 최신작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소셜적인 측면이 강화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할수가있습니다.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는 게임 그래픽 효과는 물론 건물이 올라가는 장면, 불을 끄는 소방차의 모습, 주택에 머무는 NPC의 이동 방향 등을 포함하고있습니다. 특히 기본적인 경쟁모드는 물론 협력플레이 방법도 볼수있는데요. 전력 공급, 범죄 척살 등 다양한 부분에서 다른 사용자와 협력하여 구조물을 건축할수가있습니다. 또한 자원 제공하는 교류도 가능하여 영상에 나와있듯이 사용자가 필요로하는 이상의 전력이 생산되었을때 남은 전력을 옆 도시에 제공할수있으며 이를통해 인적자원 교류까지 가능합니다. 이외에 다른사용자가 자신의 도시에 방문하여 같이 플레이를 하거나  특정 부분의 순위를 통해 경쟁할수도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최신 심시티는 오랜시간 가장많은 인기를 얻어온 도시건설시뮬레이션게임의 시리즈 답게 다양한 기능과 방식이 추가되어 조금더 세밀한 플레이를 할수가있는것이 가장큰 특징입니다.

 

심시티 플레이 동영상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