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모토X 전면패널 및 외관사진 유출!

모토X 전면패널, 외관사진등이 유출되었습니다. 모토X 모델은 모토로라가 출시할 예정인 최신 스마트폰으로 얼마전 제품광고와 후면 케이스가 공개되어 조만간 발표될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데요. 이번에는 전면 패널과 외형 모습이 나와있는 사진 몇장이 유출되어 정식공개전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있습니다.

 

 

유출된 사진에는 전면 패널, 외형 디자인등이 담겨져있으며 전면 패널을 보면 둥근 모서리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가지로 전면 패널 상단부분에는 카메라, 근접센서용, 송화기등에 사용될것으로 보이는 구멍이있으며 하단부분에는 마이크만있을뿐 별도 하드웨어버튼은 없습니다.

 

 

 

후면은 알려졌다시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따라 선택할수있으며 여러가지 메시지나 이름등을 새길수있습니다.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특징인 모델답게 사용자 주문형 스마트폰이될것으로 보이며 모토X 모델을 주머니에 넣었다가 꺼내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실행된다고합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모토X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S4 프로세서 듀얼코어 1.7GHz, 4.7인치 720p 디스플레이, 200만 화소 전면카메라, 1천만 화소 후면카메라, 16GB 내장메모리, 2GB 램, 안드로이드4.2.2 젤리빈 운영체제 등입니다. 모토로라는 7월 10일 ~ 11일 구글캠퍼스에서 미디어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날 모토X모델이 발표될 가능성이높지만 모토X가 발표되지않을수도있다고하는데요. 얼마전 공개된 모토X의 광고가 의미하는것이 7월 10일 공개가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