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바둑 for Kakao 소셜 바둑 게임 출시!

바둑 for Kakao 소셜 바둑 게임이 카카오 플랫폼으로 선보였습니다. 애플 iOS,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버전으로 출시한 바둑 for Kakao 게임은 실제 바둑이 가지고있는 고유의 특성과 재미를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하여 잘못하면 지루해할수있는 부분을 오히려 독특함으로 담아낸것이 특징입니다.

 

 

스튜디오 모노몹에서 제작하고 바른손게임즈가 서비스를 진행하는 바둑 for Kakao버전은 카카오톡 게임하기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바둑 게임으로 시간 장소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과 바둑을 즐길수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 맞게 모바일 특화 착수 시스템을 탑재하여 작은화면에서도 보다 쉽게 바둑을 할수있습니다.

 

 

 

바둑 게임중에 전화나 메시지가와 진행하던 바둑게임이 중단될경우 그상태그대로 보존해줘 언제어디서든 중단되었던 상태 그대로 게임을 이어서 할수있습니다. 또한 대국 관란은 물론 대국자나 관란중인 사람들과도 대화가 가능하며 전용 SNS 담벼락을 이용하여 본인의 대국결과, 기보등을 공유할수있습니다. 이외에 자동 대국 신청 기능도 지원합니다. 바둑 for Kakao는 바둑을 두고싶을때 많은 사용자와  보다 사실적인 바둑을 둘수있는 그런 바둑게임입니다.

 

바둑 for kakao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