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벤츠 2025년 G클래스 공개! 언제출시?

베르세데스 벤츠에서 새로운 SUV 벤츠 2025년 G클래스 모델을 11월 30일 부터 진행되는 LG 모터쇼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합니다. 그런데 특이한건 벤츠 2025년 G클래스는 미래형 SUV로 이름에서부터 알수있듯이 몇년안에 출시되는 모델이아닌 2025년 이후에나 출시되는 모델이라고합니다. 조금은 독특한 컨셉을 가진 SUV인데요. 컨셉만 미리 공개하는듯 합니다.

 

 

벤츠 2025년 G클래스는 에너지 포스라는 이름으로 개발된 컨셉트 카로 현재의 G클래스를 기반으로 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외형을 살펴보면 헤드라이트는 차량 전면부 안쪽에 적용되어있으며 방향지시등은 차량 전면부 위쪽에 있습니다. 후면부의 디자인이 조금 독특한데요. 마치 카고 트럭 디자인과 비슷해보입니다.

 

 

 

2025년에나 선보일예정이기때문에 미래형답게 엔진은 물을 주입하여 주행하는 수소엔진이 채택되었으며 단한번의 물 주입으로 약 804킬로미터를 주핼할수있는 배터리도 적용되었습니다.  

 

 

 

물론 미래형 컨셉트카이고 아직 출시가 22년이나 남았기때문에 그사이 발전되는 기술력에따라 변경될수가있습니다. 그러나 성능을 떠나서 현재의 외형 디자인과 재질만 보더라도 2025년에 나와도 크게 뒤떨어지지않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세련되보이는 재질과 디자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