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올 뉴 인피니티 M 4륜구동 M37x 4WD 모델 국내출시!

인피니티에서 새로운 중형 세단 올 뉴 인피니티 M 4륜구동 M37x 4WD 모델을 국내에 출시하였습니다. 올 뉴 인피니티 M 4륜구동 M37x 4WD 모델은 올 뉴 인피니티 M의 사륜구동 모델로 3.7리터 VQ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333ps, 최대토크 37㎏.m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또한 인피니티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활용하여 오토, 스포츠, 에코, 스노우등 4가지 주행 모드로 사용가능합니다.

 

 

올 뉴 인피니티 M 4륜구동 M37x 4WD은 기존 후륜 구동 방식에서 앞바퀴와 뒷바퀴의 동력 배분을 최대 50대 50까지 실시간으로 조절하는 전자제어 시스템인 아테사 E-TS(ATTESA E-TS)를 탑재한 모델입니다. 이시스템으로 인해 겨울철 눈길, 빙판길 등 미끄러운 노면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외형 디자인은 인피니티의 컨셉카인 에센스 DNA를 바탕으로하여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추었으며 실내에는 10개의 스피커와 보스(BOSE) 오디오 시스템,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등의 기능을적용하여 사용성 및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올 뉴 인피니티 M 4륜구동 M37x 4WD는 겨울철에 미꾸러운 눈길이나 빙판길등에서 빠른 스피드로 주행을 해도 아테사 E-TS로 인해 보다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도록 주행환경을 개선한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