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더뉴 SL63 AMG 프리미엄 오픈카 국내출시!

메르세데스 벤츠의 새로운 더뉴 SL63 AMG 모델이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더뉴 SL63 AMG는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이전모델과 달리 새롭게 리뉴얼 되었는데요. 프리미엄 로드스터 SL-클래스의 6세대 모델이기도합니다. 알루미늄 차체를 적용하여 이전 모델보다 110㎏정도 가벼워졌으며 빠른 주행성능과 안전성, 연비 효율성을 모두 가지고있습니다.

 

 

더뉴 SL63 AMG 모델은 메르세데스-AMG 5.5리터 V형 8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장작하여 최고 출력 537마력, 최대 토크 81.6 kg·m, 복합연비 각각 7.8km/를 보여줍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3초입니다. 또한 퍼포먼스 패키지모드를 선택할경우 출력은 27마력더올라가고 최대 토크는 11 kg·m가 증가합니다. 다만 이모드를 사용할경우 연비는 조금떨어집니다.


 

 

액티브 바디 컨트롤기반의 AMG 스포츠 서스펜션을 적용하여 차체가 측풍의 영향을 받을경우 ABC 컨트롤 장치가 속도, 선회속도, 조향각 등을 계산하여 하중 배분을 제어해주기때문에 안정적인 주행이가능합니다. 이외에 에어스카프기능, 전동 바람막이 기능등을 적용하였습니다.

 

 

 

벤츠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더뉴 SL63 AMG는 프리미엄 로드스터 SL-클래스를 기반으로하여 성능과 기능, 안정성을 더높인 프리미엄급 오픈카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