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갤럭시노트2 모델 LTE와 3G, 스펙 미리보기!

갤럭시노트2 모델의 공개가 얼마남지않은가운데 스펙 정보가 조금씩 나오고있습니다. 얼마전에는 갤럭시노트2 디자인이라고해서 공개가되었었는데 결국에는 사용자가 합성한 해프닝으로 알려졌습니다. 8월 29일 독일 국제가전박람회(IFA)에서 첫 공개될 예정인 갤럭시노트2는 LTE모델과 3G모델 두종류로 출시된다고합니다.

 

 

그동안에는 갤럭시노트2는 LTE모델만 나올거라고 알려져있었는데요. 갤럭시S3처럼 LTE모델과 3G모델 모두 출시됩니다 다만 3G모델은 GSM방식으로 유럽 모델입니다. 국내에서는 LTE모델만 출시될듯합니다. 출시예정인 갤럭시노트2의 모델번호도 공개되었는데요. LTE 모델번호는 GT-N7105, 3G 모델번호는 GT-N7100 입니다. 스펙은 엑시노스 4412 CPU, 1280x720 HD 해상도 디스플레이,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4.0.4 버전 등이 탑재됩니다.   

 

 

 

위에보이는 이미지가 페이퍼아티스트(Paperatist)라는 애플리케이션을 갤럭시노트2에서 실행해본 모습이라고합니다. 어플을 통해 사용해본결과 해상도는 1280x720 HD 라고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진게없으나 이번 갤럭시노트2는 HD 슈퍼 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AM OLED)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각각 탑재한 두종류 모델로 나온다고합니다. 사용자 개성에따라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갤럭시노트2,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갤럭시노트2 중에서 취향에 맞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제품을 선택하면됩니다.

 

 

 

갤럭시노트2의 공개시점이 다가옴에 따라 그동안 알려지지않았던 정보들이 조금씩 공개되고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5와 맞붙게될 갤럭시노트2,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하기위하여 다양한 무기를 탑재하고 나올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