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갤럭시노트2 실물사진 스펙 유츌!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 모델의 발표시점이 얼마안남았는데요. 이번에 희미하게나마 갤럭시노트2의 외형디자인의 일부와 정확한 스펙이 유출되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사진을보면 그동안 알려져온 디자인이랑은 전혀다른 형태입니다. 전작의 부드러운 디자인하고는 상반대는 직각형태의 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유출된 갤럭시노트2의 사진입니다. 선명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확인은 가능합니다. 5.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지만 주변배젤을 얇게하여 오히려 전작인 갤럭시노트보다 조금더 작아보입니다. 팬택이 얼마전에출시한 베가s5처럼 디스플레이 주변배젤이 거의없는형태인데요. 슬림함을위해 직각형태의 디자인을 채택한것으로 보입니다.

 

 

 

이사진은 얼마전 유출되었던 갤럭시노트2의 프레임 사진입니다. 이사진이 진짜갤럭시노트2인지에대해서는 확실한게없었는데요. 이번에 유출된 갤럭시노트2 외형사진의 프레임과 거의일치해보임에따라 진짜 갤럭시노트2의 프레임사진으로 보입니다.

 

 

 

8월 29일 독일에서 열릴예정인 삼성언팩행사에서 갤럭시노트2가 공개될예정인데요. 이번에 유출된 스펙을 보면 갤럭시S3와 동일한 쿼드코어 4412CPU, 5.5인치 디스플레이. 젤리빈 운영체제를 탑재할것으로보입니다. 또한 5.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지만 주변배젤이 거의없어서 실제크기는 5.3인치 갤럭시노트와 동일하거나 조금더 작을것으로보아 전작보다 휴대성을 더 강조한 제품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