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식2012.08.12 20:03

갤럭시S3 모델은 애초에 출시될당시 블랙색상이아닌 퍼퓸블루와 화이트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갤럭시S3 블랙색상으로 보이는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삼성 모바일 페이스북에보면 2012 런던올림픽게임에서 갤럭시S3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게시물중 블랙색상으로 보이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가넷레드처럼 추후에 블랙색상도 선보이는게 아닌지 사용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있는데요. 사진상의 조작은 없다고합니다. 

 

 

 

다만 퍼퓸블루 모델을 각도를 비스듬히촬용할경우 언뜻 블랙으로 보이기도하기때문에 퍼퓸블루인지 블랙인지는 확실하지않습니다. 일각에서는 15일과 29일에 삼성전자의 발표회가있기때문에 이때 갤럭시s3 블랙모델을 새롭게발표하거나 아니면 갤럭시노트2일 확률이 높을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위에보면 영국에 소재한 유럽 최대의 휴대폰 유통업체인 카폰 웨어하우스(Carphone Warehouse)의 내부 시스템 사진입니다. 이사진상에는 이전과 달리 리스트에 삼성 갤럭시S3 블랙이 올라가 있습니다. 가넷레드처럼 특정통신사용으로 출시될 가능성도있어보입니다.

 

갤럭시s3는 출시당시 퍼퓸블루와 화이트 색상으로만 출시한다고하였으나 추후에 AT&T통신사를통해 가넷레드도 선을보였기때문에 블랙색상도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일단 정확한건 8월 15일이나 29일날 발표가될듯합니다.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