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모토로라 X폰(모토 X) 10월전 출시?

모토로라 X폰(모토 X) 모델이 늦어도 10월전에는 출시될예정이라고합니다. 모토로라 최고경영자인 우드사이드는 모든 제품 라인이 여름부터 가을 사이에 출시되며 모토 X폰은 미국에서 생산될 것이라고 인터뷰를 했는데요. 이인터뷰 내용에따르면 정식 모델명은 모토 X이며 빠르면 올여름 늦어도 가을정도에는 정식 판매를 시작할것으로 보입니다.

 

 

이와함께 우드사이드 CEO는 현재 본인 주머니에 모토 X폰 모델이있으며 주머니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카메라가 켜진다고 밝히기도했는데요. 다만 주머니에서 모토 X폰을 꺼내지는 않았다고합니다. 모토 X폰이 출시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구글이 모토로라를 인수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합작모델이기때문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알려진 모토 X폰 스펙으로인해 더 주목을 끌고있는데요. 모토 X폰 스펙은 퀄컴스냅 드래곤 2.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4.9인치 풀HD 디스플레이, 3GB램, 안드로이드 5.0.1 키라임파이 운영체제 등이 탑재될 예정이라고합니다. 이와는별도로 1.9GHz 스냅드래곤 600 프로세서, 4.7인치 디스플레이, 2GB 램을 적용할것이라는 이야기들도있는데요. 출시 시기에 따라 스펙이 다소 달라질듯합니다. 모토 X폰 실체가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