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퓨즈 4인 협동 슈팅 게임 출시!

퓨즈 4인 협동 슈팅 게임이 X박스 360과 플레이스테이션3(PS3)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인 EA사의 퓨즈 게임은 사용자 혼자 혹은 다른 사용자 최대 3명까지 팀을 짜서 사악한 적인 준군사 조직을 없에는 내용으로 실험적인 무기, 정예 요원 고유 기술 등을 사용하여 범죄 조직을 물리치고 퓨즈를 찾아 전쟁을 막으면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사용자는 1940년 후반 추락한 곳에서 발견이된 퓨즈라는 휘발성 외계 물질을 다시 찾기위한 임무가 주어지는데요. 이퓨즈라는 외계물질은 지구의 다른 물질들을 치명적인 무기로 바꿀수있어 정부는 이런 내용들을 숨겨왔으나 준군사 조직이 이런것들을 알고 다른 조직에 팔아넘기기위하여 퓨즈를 훔치게됩니다.

 

 

 

정부는 이 퓨즈를 다시찾기위하여 4명의 정예요원들을 투입하는데요. 각각의 캐릭터들은 퓨즈로 동작하는 서로다른 무기들을 사용하게되며 보다강력한 무기들은 정예 탈환팀의 힘이됩니다. 이무기들을 서로 합치게되면 엄청난 결과가 벌어지기도합니다. 또한 요원들은 퓨전모드가 있어서 이모드를 동작하면 퓨즈로 움직이는 인간병기로 바뀌어버립니다.

 

 

 

이외에 퓨즈의 클래스 기반 캐릭터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들은 독창적인 업그레이드 경로로 레벨업을 할수도있으며 일체형 성장 시스템은 퓨즈 게임의 모든곳에서 얻은 포인트를 통합해줍니다. 엄청난 무기 업그레이드, 특이한 게임플레이 옵션 등으로 인해 더욱더 박진감 넘치는 퓨즈 탈한 공동작업이 가능한 퓨즈게임은 혼자가 아닌 다른 사람들과 협동하는 게임으로 다채로운 방식을 지원하여 플레이하는동안 한층더 짜임새있는 스토리 라인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