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쉐보레 스파크S, 2014년형 스파크 출시!

쉐보레 스파크S 모델이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국내에 정식 출시했으며 이와함께 2014년형 스파크 모델도 같이 선보였습니다. GM의 쉐보레 스파크S는 기존 모델에서 파워트레인과 외부, 실내 부분을 일부 수정한 모델로 엔진, 변속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새롭게 바뀌었으며 외형적인 면에서는 외장 색상이 변경되어 한층더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스파크S 모델은 GEN2 가솔린 엔진, C-TECH 파워트레인을 탑재하여 가속 능력이 뛰어남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스파크S의 1리터 가솔린 GEN2 엔진은 사일런트 체일 구동방식으로 동작하여 내구성이뛰어나면서도 소음이 적은편이며 더블 가변 밸브 타이밍 기술도 적용되어 엔진 및 연비 효율성이 더좋아졌습니다.

 

 

 

차세대 무단변속기 C-TECH의 경우 수동 8단 변속비 실현, 고속 주행 발진 가속 성능, 저속 토크 등이 향상되었으며 쉐보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7인치 고해상도 풀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브링고 내비게이션, 인터넷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스티처 및 튠인 등을 지원합니다.

 

 

 

GM은 스파크S모델과 함께 2014년형 스파크도 출시했는데요. 2014년형 스파크는 날렵하면서 세련된 이미지의 미스틱 스카이 블루 색상이 추가되었으며 이외에 도어락 스위치,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무선 폴딩 리모트키, 연비 측정 기능 적용 미터 클러스터 디지털 계기판 등 새로운 기능들이 대거 탑재되어있습니다. 2014년형 스파크는 가솔린 L, LPGi L모델, 스파크S는 LS, LT모델 등으로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