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리그오브레전드 리산드라 추가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 리산드라 추가 및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로인해 그동안 자세히 알려진적이없었던 프렐요드의 배경 스토리, 해당 지역 신규 챔피언 및 스킨, 관련 테마의 맵 등이 새롭게 적용되었는데요. 프렐요드는 얼음으로 덮여져있으면서 날카롭고 강한 챔피언들이 있는 지역으로 나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업데이트 핵심은 3개 진영의 스토리가 새롭게 등장하는것으로 애쉬, 트린다미어, 애니비아 등의 아바로사, 세주아니, 볼리베어, 올라프 등의 얼음발톱, 트런들 등이 있는 서리방패인데요. 이중 서리방패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의 113번째 챔피언 리산드라가 공개되었습니다.

 

 

 

리산드라는 마법사형 챔피언으로 빠른 기동력과함께 광역 효과, 군중 제어기를 이용하여 적을 교란시킬수있습니다. 리산드라의 대표 스킬은 얼음파편, 서릿발, 얼음갈퀴 길, 얼음 무덤 등이며 이4개의 스킬 중에서 3개는 그범위가 넓어 많은 이들에게 피해를줄수있는 군중제어 기술입니다. 신규 스토리와 챔피언외에 새로운 맵도 적용되었는데요. 프렐요드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증명의 전장 맵이 새로운 칼바람 나락의 맵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칼바람 나락의 맵은 무작위로 1개의 라인만이있으며 냉기, 얼음이 가득한 모습입니다. 신규 상점주인NPC, 주변 환경을 파괴하는 시각적 요소 등도 새롭게 등장합니다. 이외에 혈석 리산드라, 룬 수호자 볼리베어, 서리용 쉬바나, 전설급 스킨 어둠서리 애니비아등 신규 스킨 4종도 공개되었습니다. 113번째 챔피언 리산드라 추가에맞추어 진행된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또다시 변신을 시도하는 리그오브레전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