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옵티머스 G2 사진 및 벤치마크 유출?

옵티머스 G2 모델로 보여지는 사진이 한장 유출되었습니다. 몇일전 안투투 벤치마크, 블루투스 SIG에서도 옵티머스 G2 벤치마크로 보이는 내용이 공개되었는데요. 사진과 벤치마크 자료로 보아 출시가 얼마 안남은것 같습니다. 과연 예상하는대로 LG전자의 차세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맞을까요?

 

벤치마크 자료를 보면 옵티머스 G2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800, 5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 아드레노 330 GPU, 안드로이드 4.2.2 젤리빈 운영체제 등입니다. 벤치마크에나와있는 제품 코드명은 LG-F340L, LG-F320K, LG-F320L로 LG-F340L과 LG-F320L은 클럭이 1958MHz이기때문에 스냅드래곤800프로세서로 예상하는데요. LG전자의 자체제작 프로세서일 확률도있습니다.

 

 

 

일단 이번에 유출된 LG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 사진을 보면 기존 LG전자의 스마트폰들과는 조금 다른 디자인입니다. 좌우 배젤은 물론 상하 배젤조차 거의 없을정도로 얇게되어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이 둥글면서 부드러워진 느낌이 강조되었습니다. 하단부에는 홈버튼대신 LG로고가있는데요. 홈버튼은 소프트웨어버튼으로 대체한듯합니다.

 

 

 

외형만보면 LG전자의 이미지색이랑은 너무나 다릅니다. LG로고가있기때문에 LG전자의 제품이라고 생각할뿐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가지고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벤치마크와 사진이 정말로 옵티머스 G2가 맞을까요? 아직까지 정확한건 아무것도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