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벤츠 GLA 컨셉트카 소형 CUV 최초공개!

벤츠 GLA 컨셉트카 소형 CUV 모델의 렌더링 이미지가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벤츠 GLA 모델은 2013상하이모터쇼에서 공식 공개될 예정인 소형 CUV 콘셉트카로 2013상하이모터쇼에서는 콘셉트카로 발표되지만 실제 출시되는 양산형 모델과 거의 흡사한 모습으로 인해 벌서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A클래스를 바탕으로한 벤츠 GLA 콘셉트카 모델은 2.0ℓ 직렬 4기통 가솔린 터보차저 엔진, 7단 듀얼 클러치 7G-DCT 변속기를 적용하여 최대출력 250마력의 성능을 가지고있으며 A클래스와 같은 엔진을 사용하였지만 업그레이드된 서스펜션으로인해 달라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실제 출시될 양산형의 경우 파워트레인이 다양하며 최고사양 GLA 45 AMG모델에는 2.0ℓ 4기통 터보차저엔진을 탑재하여 300마력이상의 성능을 발휘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외형은 한층더 세련되진 모습이며 20인치 합금 휠 등 루프 레일, 범퍼 하부 언더보디 프로텍션 플레이트, 휠 아치 몰딩 등을 적용하여 단단하면서 강력한 힘을 느끼게합니다. 차체 크기는 전장 4.38m, 전폭 1.97m, 전고 1.57m이고 휠베이스는 2.69m입니다. 신형 벤츠 GLA의 양산형 모델은 2014년초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에 공개된컨센트카와 실제선보이는 양산형은 얼마나 달라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