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벤츠 뉴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공개되다?

벤츠 뉴 E클래스 모델의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2014년형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그동안 위장막에 가려진 일부 디자인만 공개되었었는데요. 이번에 유출된 스파이샷을 보면 내외관 디자인이 모두 나와있습니다. 2009년 이후 4년 만에 출시되는 부분변경모델이지만 유출된 스파이샷을보면 전혀 새로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2014년형 E클래스 페이스리프드 모델은 세단과 왜건으로 헤드라이트, 안개등은 물론 전면의 캐릭터라인, 전반적인 디자인부분이 상당히 많이 바뀌어 이전모델과 비교하여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전모델에서는 헤드라이트가 두개로 분리되어있었다면 이번에는 하나로 이어져있는데요. 게다가 상시 LED 데이타임 라이트, 라디에이터 그릴부분도 새롭게 디자인된 범퍼에 둘러싸여있으며 크롬의 두께도 이전보다 두꺼워졌습니다. 또한 후면 램프, 범퍼, 알로이 휠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처음공개된 인테리어부분을 보면 핸들은 기존 4스포크에서 3스포크 스티어링휠로 변경되었으며 신형 CLS에 적용한거와 같이계기판도 5개링에서 3개링 입체형 그래픽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센터콘솔에는 아날로그 시계가 추가되었으며 재질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위하여 알루미늄 재질이 많이 적용되었습니다.

 

 

 

페이스티리프모델이지만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뉴 E클래스 모델은 2013년초 디트로이트 재네바모터쇼에서 공식 공개될예정이며 국내에서는 하반기정도에 출시할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