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식2015.03.31 14:59

포르쉐에서 뉴 카이엔 GTS 모델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뉴 카이엔 GTS는 더욱 새로워진 SUV세그먼트를 표방하고있는 모델로 독보적으로 강한 성능과 넓은 내부공간 및 편리성 등을 모두 갖추고있습니다. 특히 전형적인 스포츠유틸리티차량답게 운전하는 즐거움과 동시에 스포츠카의 날렵함도 지녔습니다.

 

 

뉴 카이엔 GTS 모델의 파워트레인은 3.6리터 V6 바이터보 엔진으로 최고 출력 440마력, 최대 토크 61.22kg.m, 최고속도 262km/h, 제로백 5.2초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는 이전에 사용하던 V8 자연 흡기 엔진보다 약 20마력 높아진 성능으로 토크 역시 8.67kg.m정도 더좋아졌습니다. 그에 비해 연비와 CO2배출량은 줄어들었습니다.

 

 

 

 

외부 디자인은 스포티한 이미지가 강조되어있으며 카이엔 터보와 동일한 프런트 엔드, 더블 LED 프런트 라이트, 프런트 LED 안개등을 장착하여 프런트만 보면 카이엔 터보와 많이 비슷합니다. 이외에 터보 노즈 센셕, 8웨이 전동 조절신 GTS 스포츠 시트, 알칸타라 재질 GTS 레터링 헤드레스트, 오토 스타트 스탑 기능, 뉴 8단 팁트로닉 S, 4포인트 LED 주간 주행등, 자동 부트 리드 등을 지원 합니다. 더강력해지고 부드러워진 뉴 카이엔 GTS 입나다.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