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소니 바이오 듀오11 컨퍼터블노트북 출시!

소니에서 윈도8 운영체제 탑재 노트북 바이오 듀오11(VAIO Duo 11)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소니의 바이오 듀오11 노트북은 윈도8 운영체제와 터치스크린을 사용한 컨버터블 PC로 태블릿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바이오 듀오11 스펙은 3세대(아이비브릿지) 인털 코어 i5 프로세서, 11.6인치 디스플레이 풀 HD 옵티콘트라스트 패널,128GB SSD, Exmor R for PC 기술 적용 풀 HD(해상도 1920×1080) 웹 카메라, 무게 1.3kg, 두께 17mm, 운영체제 윈도8 등을 탑재하였습니다.

 

 

바이오 듀오11모델에 적용된 11.6인치 디스플레이는 터치스크린이 적용되어 태블릿으로도 사용가능하며 스크린 위쪽을 손가락으로 살짝 올리면 스크린이 비스듬히 올라가서 키보드가 나옵니다. 슬라이딩 방식의 키보드라고보면되는데요. 이키보드를 이용하여 노트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펜을 지원하여 전자펜으로도 쉽게 입력이가능하며 다양한 작업을 할수가있습니다. 또한 풀 HD 옵티콘트라스트 패널을 적용하여 원본색과 거의 흡사한 색상 표현력을 보여주기때문에 가장 자연스러운 색상의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소니에서 출시한 바이오 듀오11 모델도 윈도8 운영체제를 탑재한 제품답게 그형태를 태블릿과 노트북 2가지로 사용할수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