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2015년형 쉐보레 올란도 출시하다!

2015년형 쉐보레 올란도 모델이 출시했습니다. 2015년형 쉐보레 올란도는 내외부 디자인 및 안정사양을 개선하여 운전자의 안정성과 주행감을 향상시킨것으로 상품성을 한층더 강조하였습니다. 전면 디자인을 보면 고급스러워진 일체형 LED 포지셔닝을 탑재함과 동시에 듀얼 스퀘어 타입 LED 테일 램프를 후면부에 장착하였습니다.

 

 

특히 2015년형 쉐보레 올란도 모델에는 전방충돌 경고 시스템을 적용하여 주행중 전방에 차량 혹은 장애물이 나타나 충돌 위험성이 생길경우 미리 알려주어 안전운전을 할수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과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등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최신 안전 기능들을 기본 지원 합니다.

 

 

 

이외에 타이어 공기압 경고장치가 전 트림에 장착되어있습니다. 2015년형 쉐보레 올란도 모델과 함께 플래티넘 패키지도 출시하였는데요. 플래티넘 패키지는 스마트 키, 크루즈 콘트롤, 하이패스 내장 ECM 룸미러, 2열 좌석 히팅 시트, 티타늄 투톤 가죽 시트, 18인치 블랙 포인트 알로이 휠, 실버 바디 사이드 몰딩을 갖추고있습니다. 국내에 출시된 2015년형 쉐보레 올란도 모델은 디젤 2.0 LS고급형, LT 프리미엄, LT 세이프티, LTZ 프리미엄, LTZ 세이프티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