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재규어 F-TYPE 쿠페 국내 출시!

재규어 F-TYPE 쿠페 모델이 국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재규어 F-TYPE 쿠페는 파워풀하면서 역동적인 성능 및 매력높은 디자인을 가지고있어 한층더 생동감 넘치는 보다 완벽해진 스포츠 쿠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외형 소재는 전부 알루미늄 모노코크구조를 채용해 비틀림 강성을 높혔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재규어 F-TYPE 쿠페 모델은 총3종류로 F-TYPE 쿠페, F-TYPE S 쿠페, F-TYPE R 쿠페 등이며 이번에 고성능 트림인 R 쿠페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재규어 F-TYPE 쿠페는 3.0리터 V6 수퍼차저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 출력 340마력, 최대 토크 45.9kg.m, 제로백 5.3초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같은 3.0리터 V6 수퍼차저 엔진을 장착한 F-TYPE S 쿠페 모델은 이보다 조금더 향상된 최고 출력 380마력, 최대 토크 46.9 kg.m, 제로백 4.9초의 힘을 지니고있습니다. 최상위 모델인 F-TYPE R 쿠페는 5.0리터 V8 수퍼차저 엔진을 적용하여 최고 출력 550마력, 최대 토크 69.4kg.m, 제로백 4.2초 입니다. 이외에 재규어 F-TYPE 쿠페 모델은 8단 퀵시프트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강력한 스포츠 쿠페의 힘을 보여주는 재규어 F-TYPE 쿠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