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폭스바겐 7세대 신형 골프R 2015년 출시예정!

폭스바겐 7세대 신형 골프R 모델이 2015년에 출시됩니다. 폭스바겐은 홈페이지를 통해 7세대 폭스바겐 신형 골프R 모델을 2015년 1분기에 출시한다고 발표하였는데요. 7세대 플랫폼을 적용한만큼 그동안 미국에서 출시되었던 골프 시리즈 모델중에서 가장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있는것이 특징입니다.

 

 

폭스바겐 신형 골프R 모델은 2리터 4기통 엔진, 6단 기어박스등을 장착하여 최고 출력 290마력, 최대 토크 37kg.m, 제로백 4.9초의 힘을 발휘하며 연비효율성역시 이전 모델보다 조금더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신형 골프R의 6단 기어박스로 인해 기어 변속 속도가 빨라졌으며 할덱스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도 지원합니다.

 

 

 

또한 폭스바겐 7세대 플랫폼 적용 신형 골프R 모델은 차속 감응형 스티어링, XDS 전자식 디퍼렌셜 록이 탑재되어 고속에서도 부드러운 코너링을 할수있으며 레이스모드에서 다이나믹 새시 컨트롤을 선택해 차체의 균형을 맞출수있습니다. 이외에 검은색 브레이크 캘리퍼 4개, 제논 헤드라이트 2개, R로고 크롬재질 배기관, 스포츠시트, R로고 계기판, 5.8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등도 적용하였습니다. 2015년 1분기내로 출시되는 폭스바겐 7세대 신형 골프R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