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벤츠 GLA45 AMG 양산형 컴팩트 SUV 공개!

벤츠 GLA45 AMG 양산형 고성능 컴팩트 SVU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2014 북미오토쇼에서 정식으로 공개된 벤츠 GLA45 AMG 양산형 모델은 기존의 A클래스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컴팩트한 외형 크기와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있습니다. 이모델은 2013 LA오토쇼에서는 컨텝트카로 소개되었으며 양산형 모델이 공개된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벤츠의 고성능 컴팩트 SUV GLA45 AMG 모델은 2.0리터 엔진, AMG 스피드시프트 DCT 7단 트랜스미션을 탑재하여 최고출력 355마력, 최대토크 45.9㎏ m, 최고속도 250km/h, 제로백 4.8초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전류구동 방식의 4륜 스포츠카 SUV로 단조 크랭크 샤프트, 단조 피스톤을 적용하여 무게를 줄였습니다.

 

 

 

이외에 벤츠 GLA45 AMG 양산형 모델은 수동모드, 스포츠모드, 컨트롤모드 등을 선택할수있으며 AMG 스포츠 서스펜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지원하여 부드러운 핸들링을 보여줍니다.

 

 

 

GLA45 AMG는 A클래스를 바탕으로 만들어진만큼 전체적인 이미지는 흡사하면서 트윈 블레이드 라디에이터 그릴 색다른 레터링, 바이제논 헤드라이트, 측면 공기흡입구등으로 벤츠 GLA45 AMG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표현했습니다. 작지만 강한 성능의 SUV 벤츠 GLA45 AMG 모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