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현대 i40 2014 모델 출시!

현대 i40 2014 모델이 출시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중형모델인 i40 2014는 최신 기능과 첨단 안전 시설등을 대거 탑재하여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혔습니다. 특히 국내 주차 환경에 맞추어 최적화된 스마트 테일 게이트 시스템을 지원하여 스마트키를 가진채 자동차 후면 1m거리에서 3초이상 머물경우 테일게이트가 자동으로 열리게됩니다.

 

 

또한 최신 텔레메틱스 서비스 블루링크를 적용하여 스마트폰으로 원격시동 및 원격 도어개폐, 주차위치확인등도 가능합니다. 이외에 통합 주행 모드 시스템을 통해 에코, 노멀, 스포츠등 운전자의 주행상태에 맞는 모드를 선택하여 운전을 할수있으며 뒷좌석의 탑승자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컨버세이션 미러도 장착되어있습니다.

 

 

 

i40 2014 모델은 트림에따라 디자인이 조금씩 다릅니다. PYL 트림은 알파벳 V 형상이 부각된 17인치 휠, D Spec 트림은 파워풀한 이미지의 18인치 휠 등을 사용하며 이중 D Spec 트립은 센터페시아, 도어트림등에 카본 그레이 가니쉬를 더하고 스포츠 버켓 시트, 암레스트, 스티어링휠에 그리이 스티치를 주어 부드러운 이미지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강력한 기능을 담은 i40 2014모델은 각각 왜건 타입 PYL, D-spec 트림과 세단 PYL , D-spec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