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도요타 더 올뉴 아발론 4세대 신형 출시!

도요타 더 올뉴 아발론 리미티드 플래그십 대형 세단이 출시했습니다. 4세대 신형 아발론 모델인 더 올뉴 아발론 리미티드는 V6 3.5리터 가솔린 엔진을 적용하여 최고 출력 277마력, 최대 토크 35.3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외형은 차체라인이 낮아져 날렵해보이는 모습으로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강조되었습니다.

 

 

국내에 출시된 도요타 더 올뉴 아발론 리미티드 모델은 2012년 미국에서 출시된 4세대 아발론의 최고급 사양인 리미티드를 바탕으로 한국형 네비게이션 및 고급 옵션들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흡배기 밸브 구동이 최적화되어 전반적인 회전 영역이 향상되었으며 이로인해 엔진 성능도 높아졌습니다.

 

 

 

신형 아발론 모델은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을 제어하여 빠른 응답성은 물론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통해 부드러운 스티어링을 지원합니다. 이외에 운전석 10방향, 조수석 8방향 시트 조절 가능, 11개 스피커,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터치식 7인치 VGA TFT 디스플레이, 한국형 내비게이션 시스템, 스마트폰 전용 트레이, 앞좌석 무릎 에어백, 앞 뒤좌석 사이드, 리어 윈도우 선 쉐이드, 10 SRS 에어백 등이 탑재되어있습니다. 최고급 프리미엄 모델 더 올뉴 아발론 리미디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