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스마트폰

베가노트 10월 10일 발표예정, 스펙은?

베가노트 모델이 10월 10일 발표됩니다. 아직 정식 모델명은 공개되지않았으나 팬택이 발송한 초대장에 적혀있는 또 다른 노트라는 문구로 보아 베가노트로 예상되는데요. 팬택이 새롭게 출시하는 패블릿은 5.9인치 디스플레이와 스타일러스 펜을 내장한것이 특징인 LTE-A 지원 대화면 스마트폰입니다.

 

 

베가노트 스펙을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800 프로세서 2.3GHz CPU, 5.9인치 풀HD 디스플레이, 2GB or 3GB램, 1300만화소 후면카메라, 후면터치기술, 안드로이드 젤리빈 운영체제 등이 탑재됩니다. 5.9인치 풀HD 디스플레이와 내장 스타일러스 펜 그리고 국내통신3사에서 출시한다는 부분외에 얼마전 출시한 베가 LTE-A와 거의 비슷합니다.

 

 

 

미리 유출된 외형을 살펴보면 베가노트 후면 부분에 S로 새겨진 시크릿키가 있으며 이시크릿키는 후면터치, 지문인식 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둥근 모서리를 적용하여 전체적인 디자인은 기존 베가의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으며 베가 LTE-A 모델과 흡사한 모습입니다.

 

 

 

제품 하단에는 스타일러스 펜이 내장되어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내용만봐서는 별다른 특징이 없어보이는데요. 과연 숨겨진 다른 무언가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