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2014 렉서스 GX 신형 모델 공식 공개!

2014 렉서스 GX 신형 모델이 스케치이미지에 이어 실제모습을 정식으로 공개하였습니다. 렉서스 2014 GX는 외형 디자인이 부분변경된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스핀들 그릴이 강조되고 프런트 페시아도 새로워졌습니다. 특히 기존 모델에비하여 외형상 많은 변화가 이루어져 전체적인 이미지가 달라져 보입니다.

 

 

또한 신규 테일램프, 신규 리어 범퍼, LED 삽입 헤드램프등을 적용하였습니다. 실내 공간의 디자인은 외형과 달리 크게 바뀐곳은 없으나 8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하며 트라이존 온도조절 시스템, 인투이티브 어시스트, 프런트 시트, GPS 내비게이션등이 탑재되었습니다.

 

 

 

이외에 GX 럭셔리 모델의 경우 인투이티브 파킹 어시시트, 어댑더블 서스펜션,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에 리어 크로스 트래픽 얼러트, GPS 내비게이션, 18인치 알로이훌에 리퀴드 그래프트등이 적용되어있습니다. 2014 렉서스 GX 모델에는 4.6리터 V8 엔진, 6단 자동 변속기, 풀 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에 리미티드 슬립 토크 센싱 센터 디퍼런셜등이 탑재되어 최대출력 301마력, 최고토크 329lb-ft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2014 렉서스 GX 모델은 9월 미국에서 우선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