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식2013.08.20 17:52

2015년형 쏘나타 신형 모델의 모습이 독일에서 포착되었습니다. 2015 신형 쏘나타 모델의 스파이샷을 보면 전면은 위장막으로 가려져있으며 측면이나 다른부분들은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는데요. 전체적인 외형 디자인은 기존 모델과 비교하여 사이드보디, 루프라인등 크게 달라지거나 변화된곳은 없어보입니다.

 

 

신형 쏘나타 모델에서 가장많이 바뀐곳은 라디에이터 그릴로 이전 모델보다 2015 쏘나타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조금더 커졌습니다. 또한 수직적인 모양으로 변경되어 심플하면서 단순해졌으며 테일램프, 헤드램프등에는 LED가 적용되어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할수있도록 해줍니다. 그외 나머지부분은 자세히 봐야 확인가능합니다.

 

 

 

특히 2015 쏘나타 모델의 라디에이터 그릴 아래부분을 보면 ACC레이더 시스템으로 보여지는 레이더가 장착되어있는데요. ACC레이더 시스템이란 현재 운행중인 차와 앞에있는 차들간의 차간거리를 유지해주는 기능으로 전방에있는 자동차와 안전거리를 확보해주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줍니다.

 

 

 

신형 쏘나타인 2015 쏘나타 모델은 2014년 연말정도에 공개될예정이며 정식출시는 2015년정도에 가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가격은 아직 확정되지않았는데요. 기존 모델들이랑 비슷할까요?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