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르노 래티튜드 페이스리프트 사진공개!

르노 래티튜드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부분변경되어 선보이는 르노 래티튜드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2013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정식 공개될 예정으로 SM5 3세대 모델을 바탕으로 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그로인해 전체적인 외형 틀은 비슷하면서도 엠블럼과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릅니다.

 

 

르노 래티튜드 모델이 처음 공개된것은 2010 모스크바모터쇼이며 이후 처음으로 부분변경하여 출시하는 모델이 이번에 사진이 먼저 공개된 르노 래티튜드 페이스리프트모델입니다. 공개된 사진속의 부분변경된 르노 래티튜드 모델은 헤드라이트가 조금더 커졌으며 주간에도 안정적인 주행을 할수있도록 LED주간주행등이 탑재되었습니다.

 

 

 

특히 라디에이터 그릴이 이전 모델보다 더 직각에 가까운 수직형태로 변경되었으며 크롬 장식이 적용되고 프런트 범퍼의 모양도 달라졌습니다. 후면부의 테일라이트는 LED가 추가된 부분외에 형태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아직 내부인테리어 사진은 공개되지않아 내부의변화는 자세히 알수가없습니다. 르노 래티튜드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2.0리터 dCi 디젤엔진 혹은 3.0리터 V6 dCi 디젤엔진을 탑재하여 성능적인 부분에서 이전 모델과 큰차이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국내에 출시되는 모델에는 1.6리터 TCE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을이 적용될수도있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