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렉서스 신형 GS450h 살펴보다!

한국도요타에서 최근 국내에 하이브리드 차인 렉서스 신형 GS450h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렉서스 신형 GS450h 모델은 얼마전에 새롭게 선보인 올 뉴 제너레이션 GS모델의 하이브리드 버전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이면서 파워풀한 주행이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높은 연비와 함께 파워풀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렉서스 신형 GS450h는 4세대 GS 모델입니다. 기존 렉서스의 특징은 그대로 살리면서 초반 가속이 스포츠카에 버금갈정도로 높으며 코너링도 탁월합니다. 

 

 

 

신형 GD450h모델에는 3.5ℓV6 가솔린엔진과 전기모터 2개가 적용되어있습니다. 언뜻 이름만 보면 4.5ℓ엔진을 탑재한것처럼 생각할수있으니 엔진은 GS350와 동일합니다. 다만 하이브리드 모델답게 전기모터2개가추가되어 실 성능은 4.5ℓ엔진과 비슷하다고합니다. 그래서 이름도 GD450h입니다.

 

 

 

신형 GS450h는 센터콘솔 앞에있는 동그란 다이얼을 돌려 에코(Eco), 노말(Normal), 스포트S, 스포트S플러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기 힘으로 움직이는 EV모드를 추가하여 상황에 따라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연비 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자제어 무단변속기(E-CVT)를 탑재하여 변속 충격이 전혀 없고 부드러운 가속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성능의 하이브리드차를 느끼게 해주는 렉서스 신형 GS450h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