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X박스 원 11월 출시예정!

X박스 원 출시일정 및 가격등이 공개되었습니다. 마이크로스프트의 차세대 게임기인 X박스 원 모델은 2012년 11월을 기준으로하여 약21개의 나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가격은 미국 499.99달러, 유럽 499유로 입니다. 이와함께 출시 기념에 맞추어 특별 패키지 모델도선보일 예정이라고합니다.

 

 

특별 패키지에는 500GB 하드 드라이브, 블루레이 플레이어 엑스박스 원, 신형 키넥트, 한정판 무선 컨트롤러 1개,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14일 이용권 등이 담겨져있습니다. X박스 원 출시일정은 물론 전용 타이틀 13개도 같이 소개되었는데요.

RYSE, 포르자 모터스포츠, 위쳐3: 와일드 헌트, 선셋 드라이브, 퀸텀 브레이크, 마인크래프트 X박스 원 에디션, D4, 데드라이징3, 크림슨 드래곤 등이며 향후 헤일로4, 타이탄폴, 배틀필드4 등도 X박스 원으로 출시된다고합니다.

 

 

 

특히 이번에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것은 2차 화면 기술인 스마트 글래스로 스마트 글래스를 이용하면 사용자의 스마트폰, 태블릿등의 화면을 게임과 같이 연결하여 사용하거나 영화, TV등을 감상할때 보조 화면으로도 활용할수있습니다.또한 새로운 업로드 스튜디오를 통해 게임 플레이화면을 자동으로 녹화해주어 게임플레이 영상들을 바로바로 편집하는것도 가능해졌습니다. 독점 타이틀과 함께 선보이는 X박스 원 올해안에 국내에서도 만나볼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