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소식

2014 뉴 쏘렌토R 모델 출시!

2014 뉴 쏘렌토R 모델을 기아자동차가 새롭게 국내에 선보였습니다. 2014 뉴 쏘렌토R은 LED 아웃사이드 미러, 발광다이오드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루프랙,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인조가죽시트,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센터페시아 무드 램프,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자외선 차단 글라스 등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옵션은 강화되었지만 가격은 더저렴해진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리이 휠이 새롭게 디자인되고 알로이 페달이 한층더 파워풀해져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기아자동차의 2014 뉴 쏘렌토R 주력은 프레스티지 모델로 알로이 페달,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로이 휠, 센터 트레이 무드 램프 등을 기본 옵션으로 지원합니다.

 

 

 

R2.0 럭셔리 모델의 경우 LED 아웃사이드 미러, 루프랙,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인조가죽시트,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자외선 차단 글라스,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센터페시아 무드 램프, 등을 기본으로 탑재하였으며 프레스티지 모델부터 7인승 시트를 옵션으로 선택할수있습니다. 2014 뉴 쏘렌토R은 성능보다는 기본 옵션을 다양하게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춰 사용할수있게한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