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소식2013.05.20 19:02

그란 투리스모6(GT6) 레이싱게임이 2013년 말 플레이스테이션3(PS3)버전으로 출시된다고합니다.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누적 판매량 7천만장 이상을 기록하고있는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최신작인 그란 투리스모6이 조금더 단순화되어 편리해진 사용자인터페이스와 새로워진 트랙, 다양한 차량 등으로 새롭게 돌아옵니다.

 

 

특히 리얼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로 인해 그동안 보여온 그란 투리스모와는 전혀다른 레이싱 게임을 선사할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새로운 컴팩트 게임 엔진을 적용하여 조작방식이 더 좋아지고 다운로드 컨텐츠를 통해 그란 투리스모6 게임을 다양하게 사용할수있다고합니다. 또한 요즘 대세라고할수있는 스마트폰, 태블릿등 모바일기기와 연동을 지원하여 향상된 소셜 커뮤니티 기능을 보여줍니다.

 

 

 

그란 투리스모6(GT6)에는 그란 투리스모5(GT5)에 등장했던 크랙, 자동차 등이 그대로 포함되었으며 기존 라인업과 함게 히스토릭카, 로드카, 최신 레이스 카등이 추가되어 출시때는 약1,200대정도가 나온다고합니다. 앞으로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차량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 대부분의 차량에 공력 파츠, 커스텀 휠등이 지원되어 한층더 화려하고 다양해진 차량개조가 가능해집니다.

 

 

 

이외에 7개의 지역이 새롭게 추가되는데요. 영국 실버스톤 서킷도 그중하나입니다. 그란 투리스모(GT6)에는 총 33지역이 나오며 71 레이아웃 중에서 19개는 신규 레이아웃입니다. 새로운 코스들은 차량들처럼 주기적으로 추가됩니다. 엄청난협력사와 함께 만들어진 그란 투리스모6은 E3에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며 올해가 가기전에 정식으로 만나볼수있습니다.

 

 

 

Posted by 하늘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