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페타시티 FGT(포커스그룹 테스트) 시작!

페타시티 FGT가 시작되었습니다. 페타시티 포커스그룹테스트는 1인칭슈팅게임 전문가들을 대상으로하여 정식 서비스전에 마지막점검을위해 진행하는것으로 모든 환경이 정식서비스와 동일하다고합니다. 마지막 테스트인만큼 페타시티 게임의 타격감은 물론 병과별 밸런스등 전체적인 부분을 확인합니다.

 

 

그동안 여러 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페타시티는 최종적으로 진행하는 포커스그룹테스트를 통해 완선도를 끌어올려 빠르면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하는데요. 그렇기때문에 포커스그룹테스트가 중요한것으로 이번 테스트결과에따라서 서비스일정이 예정대로가거나 아니면 더늦어질수도있습니다.

 

 

 

페타시티의 게임내용을 살펴보면 2027년 황폐화된 지구에서 페타 엘리먼트라는 새로운 에너지원을 얻기위하여 일어나는 일들을 근 미래 도심전투를 배경으로 하여 담고있습니다. 페타시티는 FPS답게 데스매치, 폭파미션, 좀비모드, PVE등은 물론 중 단거리 근미래 배경 맵 설정까지 가능하여 화려해진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이외에 기존 FPS와는 다른 차별화된 병과별 특성은 물론 다양해진 전투스킬과 무기튜닝 개념의 애드온 기능등 강력해진 타격감이 눈에들어오는데요. 진화된 FPS라고 할정도로 페타시티는 비공개 테스트기간동안 화려하면서 섬세한 FPS를 표현해왔습니다. 그런 페타시티가 FGT이후 얼마나 달라질지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