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올 뉴 베가? 베가 아이언? 실사진 유출!

팬택에서 올 뉴 베가 혹은 베가 아이언 이라는 모델명(IM-A870)의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4월 18일 발표합니다. 얼마전 공개한 초대장에는 올 뉴 베가라고 표시되어있어 새로운 스마트폰의 모델명으로 알려져왔으나 이번에 유출된 사진과 스펙 정보를 보면 베가 아이언 이라는 모델명으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팬택 홈페이지를 보면 베가 아이언이라는 페이지가 만들어져있어 팬택에서 4월 18일 공개할 스마트폰의 모델명은 올 뉴 베가보다 베가 아이언이될것이 유력해보이는데요. 모델명은 확실치않지만 팬택의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스펙은 퀄컴 스냅드래곤600 쿼드코어 1.7GHz 프로세서, 5인치 풀HD 디스플레이, 2GB 램, 1,300만화소 후면 카메라, 2150mAh 배터리, 안드로이드4.1 젤리빈 운영체제 등입니다.

 

 

 

유출된 사진을 보면 팬택의 특징인 얇은 배젤이 눈에뛰이며 모서리부분이 둥글거나 부드러운 모습보다는 약간 각진 마름모 형태로 보입니다.  베가 넘버6 모델과 비교해보면 디스플레이가 6인치에서 5인치로 줄어들었으며 성능이 조금더 높아진 퀄컴 스냅드래곤600 프로세서가 탑재되어있습니다.

 

 

 

전작인 베가 넘버6이 풀HD 해상도를 지원하긴하였으나 프로세서는 기존에사용하던 스냅드래곤S4프로를 적용하여 경쟁모델에비해 성능적인부분이조금떨어졌었는데요. 새롭게 출시예정인 팬택의 차세대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전체적인 스펙이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옵티머스G 프로와 동급입니다.

 

 

 

진정한 차세대 쿼드코어 풀HD스마트폰이라고할수있는데요. 이로써 LG전자의 옵티머스G 프로, 삼성의 갤럭시S4와 차세대 스마트폰시장에서 엄청난 경쟁을 벌일듯합니다. 과연 팬택의 차세대 스마트폰 IM-A870의 모델명이 올 뉴 베가가 맞을까요? 아니면 베가 아이언일까요? 4월 18일 공개됩니다.